?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간증문 작성자 임마누엘선교교회 임동열 목사 Sunny Lim 사모

영성회복

 

할렐루야! 주님께 영광! 안녕하세요? 임마누엘선교교회 임동열 목사와 Sunny Lim 사모 인사드립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은혜의 동산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큰 은혜와 복을 받았습니다.

 

주님께서 2008년도 신년벽두에 우리 부부의 목회 방향과 임마누엘선교 교회의 비전을 주셨음을 찬양 드립니다. 주님이 주신 은혜와 감동으로 임마누엘 기도원 성전건축의 믿음의 씨앗을 보냅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주님의 계획대로 새 성전이 건축됨을 찬양 드립니다. 금번 기도 기간에 제가 받은 은혜가 많지만 몇 가지만 간증을 드리겠습니다.

 

첫째는 기도원에 들어오는 순간 참 평안하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두 번째는 숙소에 들어가는 순간 누군가의 정성이 듬뿍 들어 있음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말씀을 들을 때 설교가 복음 적이고, 살아 계신 주님을 증거 하심에 큰 은혜 받았습니다. 그러나 기도원의 구조가 성전 중심이 아니요 규모에 비해 성전이 너무 초라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냥 그런 느낌만 가지고 있었을 뿐이었습니다. 그런데 목사님의 말씀을 낮 시간에 다시 되새김하고 묵상하는데(행 13:22). 하나님께서 마음에 합한 자를 지금도 찾고 계시고 그 믿음의 씨가 너 (임동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의 음성을 듣고 통곡과 감동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저는 1972년 고1때부터 교회에 나가지 시작했습니다. 착실한 신앙인(?)으로 살았습니다. 그러나 사회에서 험한 환경의 직장생활을 하면서 적당한(?) 신앙 인으로 살았습니다.

그러던 중 책 박스를 들다가 허리에 심한 통증을 느꼈고 그로 인하여 결국은 직장도 직업도 가질 수 없었습니다.

급기야 두 다리가 마비되어 화장실도 제대로 가지 못하는 정도까지이었던 사람이었습니다.

허리에 좋다는 방법은 (서양의학, 동양의학, 한의학) 다 써보았지만, 그때 뿐 이었습니다.

아내의 손에 이끌려 오산리 금식 기도원에 가서 천사를 만나고 말씀이 꿀 송이 보다 더 달다는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살아 계신 주님을 성령으로 체험하고(나의 구세주) 허리 통증을 치유 받고 제2의 인생을 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육체적인 일을 많이 하던지 운전을 오래(2시간 이상) 하면 허리에 통증과 피로가 쉬 몰려와 고통을 겪곤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휴스톤 에서 기도원까지 4시간, 기도원에서 샌 안토니오 까지는 3시간 30분, 샌 안토니오에서 다시 휴스턴까지 4시간을 운전하는데 전혀 피곤치도 않고 졸리지도 않았습니다.

그것은 주님이 우리 차에 함께 타고 가셨습니다.

사모님이 뒤를 돌아보니 뒷좌석에 주님이 앉아 계시다가 제 손을 대신하여 운전대를 잡으시기도 하시고 대신 발이 되어 주시기도 하고 계심을 보았다고 합니다.

 

모든 영광 주님께! 오직 예수! 오직 믿음! 오직 하나님께 영광!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간증문 작성자
70 7일 금식 중에 받은 은혜 김정임 집사
69 21일 금식의 은혜 달라스 이 마리아 목사
68 죽었던 나를 살리신 하나님께 영광 (Glory to the Lord who saved me from death) 오클라호마 털사 태혁호 (Tae Hyuk-Ho)
67 권세회복 (Thank to God who is real) 휴스턴 정경주 집사 (Kyung-joo Jung) November, 2007
66 나를 변화시킨 하나님 플라워 마운드 이정미 집사.
65 Jesus Come to meet me. Austin Yerahng Church Hyun-jin Kim.
64 “다시 말씀의 끈을 잡았습니다.” 정경주 집사 (휴스턴 텍사스 2007년 11월)
63 40일 금식 달라스 이화선 집사
62 Happiest Day of my life Myung Gyu Im.
61 I was commanded by the Lord Samuel
60 3일 금식의 축복 (Day 1 of fast) Issac Soegang
59 하나님 앞에 머무른 3개월의 축복(JENS FASTING) 옌스 (Jens)
58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훈련받고 변화된 나의 삶 킬린 정영아
» 영성회복 임마누엘선교교회 임동열 목사 Sunny Lim 사모
56 미지근한 나를 뜨겁게 만들어주신 하나님 서효원 성도
55 하나님께 초점을 더 맞추어 강주현
54 Jesus Come to meet me. Austin Yerahng Church Hyun-jin Kim.
53 어두움의 권세에 눌려있던 나를 구원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 조재춘 집사 ( 2009.1.12)
52 저는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기적이 일어나는걸 믿습니다. 이삭 소강
51 주님, 어떻게 할까요? (Lord, what should I do?) 임마누엘 기도원 전 정숙 목사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