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간증문 작성자 킬린 정영아

인생의 문제들 앞에서 너무도 힘들어 하고 있을 때 킬린에 살면서도 이런 좋은 기도원이 있는 지도 몰랐었는 데 우연히 지인을 통해서 이곳 기도원을 소개받고 올라왔을 때는 그저 2 – 3일 정도 기도하고 안정을 취한뒤 내려갈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선 내 계획과는 달리 약 100일을 이곳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내가 지내게 하시면서 영적으로 나를 훈련시키셔서 내가 예수님의 향기를 풍기며 거듭난 삶을 살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차차 깨닫게 되었습니다. 슬픔과 좌절로 기쁨을 잃은 나에게 하나님께선 전 목사님과 이곳 기도원 식구들 그리고 여기서 만난 성도들등 주위 사람들을 통해 늘 세심하게 나의 상처입은 마음을  위로해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지내면서 하나님께선 저에게 자녀의 권세를 누리며 사는 복된 삶, 하나님 중심으로 사는 삶,  쉬지 않고 기도하며 살 수 있는 삶, 하나님께 순종하며 사는 삶등을 훈련과 기도원 식구들의 삶을 통해 배우게 하셨습니다.  

 

이곳에 온지 약 1 주일 만에 하나님의 은혜로 성령세례를 받고 난 후 저는 말로 다 형언 할 수 없는 성령의 은사인 방언의 유익함을 뼈저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방언은사 를 받지 않은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성령세례를 사모하고 방언 은사를 하나님께 구하라고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는 전 목사님의 체험신앙을 통해 터득하신 하나님 말씀 (요일 1:7, 눅 10:19, 갈2:20등)중심으로 모든 기도 응답받는방법과 함께 그 방법으로 불치병등을 치료받고 죽음을 선고 받은 사람들이 병고침을 받은 간증들, 인간의 힘으로 도저히 불가능한 문제들을 하나님께 철저히 매달렸을 때 기도 응답받은 간증들과 이곳에서 생활하면서 내가 받은 은혜들를 주위 친구들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들또한 여기에 와서 하나님의 은혜로  모두 성령세례를 받고 방언을 받았으며 더욱 더 깊은 하나님과의 교제를 통해 그들또한 단단하고 깊은 신앙의 뿌리를 내리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구원에 대해 확신이없던 나는 이곳에 온 지 얼마 되지않아서 그것을 위해 일 주일 작정기도를 시작했으며 하나님의 은혜로 말씀과 기도를 통해 그 기간에 구원의 확신을 깨달았습니다. 그런 후에도 하나님께선 저에게 꿈과 기도를 통해 여러가지 많은영적인  체험도 허락하셨습니다.   목사님과 함께 심방을 다니면서 중보기도의 큰 기쁨을 체험하게 되었으며 그것의 중요함 그리고 영적인 강한 영향력까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전 목사님과 이곳 기도원 식구들의 철저한 하나님 중심과 하나님께 순종하며 사는 생활 방식, 또 그 안에서 누리는 행복들을 지켜보면서 저의 신앙은 알게 모르게 예전의 하나님보다 세상에 더 많은 비중을 두고 수박 겉핥기로 신앙생활을 했던데서 벗어나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의 뜻에 순종하면서 살려고 노력하는 삶으로 서서히 변화되어가고 있었습니다.

 

 제가 여기에 머무는 동안 저는 두번의 일 주일 금식기간을 가졌는 데 그 경험을 통해 올바른 작정기도방법과  금식 기도 방법을 주님의 은혜로 터득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의 금식은 기도, 말씀, 찬양을 하면서 혼자서 주님과의 깊은 대화를 하기보다는  매일 힘들다고 불평만 하면서 주위 사람들과 더 많은 대화를 하면서 금식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 결과 너무도 힘이 들어 내 속소가 성전 바로 옆인데도 불구하고 금식 중반 부터는 누군가의 도움이 없이는 성전 에 가는 것 조차 힘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금식에서는 비장한 마음으로 전화와 사람과의 대화등을 절제하면서 오로지 하나님과 더욱더 깊은 대화를 나누기 위해 최대한 노력했으며 그 결과 아주 쉽게 일 주일의 금식기간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첫번째 금식때와는 달리 그저 감사와 찬미가 내입에서 그치지 않았으며 혼자서 거뜬히 기도굴과 성전터등을 돌면서 주님과의 깊은 대화를 지속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동안 정들었던 여기 기도원을 떠나면서 앞으로 내가 원하는 나의 모든 기도 제목들이 내가 원하지 않는 쪽 또는  지금 당장 그것이 이루워지지 않는다고 할지라도 내안에 늘 거하시는 성삼위 하나님께서  내가 생각한 것 보다 훨씬 풍성하고 좋은 것으로 나의 앞길을 예비해 두셨고 채워주신다는 믿음과 확신을 갖게 되었으므로  감사와 기쁨과 설레는 마음으로 이곳을 떠납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저에게 늘 따뜻하게 대해주시면서 사랑, 위로, 격려, 질책을 아끼지 않으신 전 목사님과 기도원 모든 식구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하나님의 은혜로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늘 주안에서 사랑과 기쁨으로 지상의 천국을 이곳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사랑과 헌신을 통해서 누리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그리고  임마누엘 기도원이 주님의 놀란운 기적과 은혜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일익을 담당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하나님과의 만남의 장소, 영혼 소생의 장소. 치료의 장소, 은혜의 장소, 문제 해결의 장소로 날마다 부흥되길 주님의 이를으로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아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간증문 작성자
70 7일 금식 중에 받은 은혜 김정임 집사
69 21일 금식의 은혜 달라스 이 마리아 목사
68 죽었던 나를 살리신 하나님께 영광 (Glory to the Lord who saved me from death) 오클라호마 털사 태혁호 (Tae Hyuk-Ho)
67 권세회복 (Thank to God who is real) 휴스턴 정경주 집사 (Kyung-joo Jung) November, 2007
66 나를 변화시킨 하나님 플라워 마운드 이정미 집사.
65 Jesus Come to meet me. Austin Yerahng Church Hyun-jin Kim.
64 “다시 말씀의 끈을 잡았습니다.” 정경주 집사 (휴스턴 텍사스 2007년 11월)
63 40일 금식 달라스 이화선 집사
62 Happiest Day of my life Myung Gyu Im.
61 I was commanded by the Lord Samuel
60 3일 금식의 축복 (Day 1 of fast) Issac Soegang
59 하나님 앞에 머무른 3개월의 축복(JENS FASTING) 옌스 (Jens)
»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훈련받고 변화된 나의 삶 킬린 정영아
57 영성회복 임마누엘선교교회 임동열 목사 Sunny Lim 사모
56 미지근한 나를 뜨겁게 만들어주신 하나님 서효원 성도
55 하나님께 초점을 더 맞추어 강주현
54 Jesus Come to meet me. Austin Yerahng Church Hyun-jin Kim.
53 어두움의 권세에 눌려있던 나를 구원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 조재춘 집사 ( 2009.1.12)
52 저는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기적이 일어나는걸 믿습니다. 이삭 소강
51 주님, 어떻게 할까요? (Lord, what should I do?) 임마누엘 기도원 전 정숙 목사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