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간증문 작성자 김광기 성도

기도하는 삶으로 변화시킨 하나님께 영광

 

 

임마누엘기도원에 도착하여 1주일가량 지난 후에 목사님께서 

 

누가복음10장 19절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I have given you authority trample on snakes and scorpions and to overcome all the power of the enemy; nothing will harm you.

 

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것을 어떻게 나에게 적용하는지 알지 못하여 그저 눈에 보일 때 마다 읽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렀고 이런 중에도 이번 기회에 기도원에서 무엇인가 나에게 중요한 시간임을 생각하고 가능하면 하루에 한번이라도 예배에 참석해야겠다는 마음이었습니다.

 

특별히 생각이 든 것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해결 책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에 저녁 예배 가간에는 맞추어 기도원으로 올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런데 나에게 일어난 일은 8월 15일부터 몇 일간 비가 많이 내려 밖에 나가지 아니하고 기도원에 머물면서 예배에 참석하였고 16일 예배 시간에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서 나에게 적용하는 방법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배 후 숙소에서 새벽까지 누가복음 10장19절을 나에게 적용해야 할 것들을 찾기 시작하면서 무엇인지 모르지만 마음에 뜨거움과 많은 회한이 찾아 들었습니다.

 

저에게 적용한 것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김광기에게 나를 나타내는 것과, 음란과 부정과 사욕과 악한 정욕과 탐심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 할 권능을 주셨으니 김광기를 해 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Jesus Christ has given me authority to trample on snakes and scorpions and to overcome all the power of the enemy; nothing will harm me.

 

또 생각 난 것은 7월 31일 예배에서 목사님의 말씀이 생각 났습니다. 

완악함과 교만함에 대한 말씀이었습니다. 이것도 누가복음 10장19절 말씀에 적용하였습니다.

 

♡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에게 완악함과 교만함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을 주었으니 나를 해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完惡 완악 [完 완전할 완, 惡 악할 악] 성질(性質)이 모지락스럽고 악독(惡毒)함

완악하다(형): 성질이 억세게 고집스럽고 사납다. 

spite(←spiteful) ①앙심, 악의 ②(고의적으로) 괴롭히다

완악하다 wicked; harsh; hard-hearted; ruthless; vicious; spiteful

이렇게 나에게 적용하여 말씀을 집중적으로 선포하였습니다.

♡ 이런 중에 저에게 신기한 일이 일어났는데요 2016년 8월 17일 수요일 새벽예배 후에 이틀째 비가 많이 와 기도문 기도를 하는 중에 꿈인지 환상인지... 내 몸에서 털이 많고 큰 흰 쥐가 확 빠져나가는 것이었다.

이런 체험이 있고 수요일 저녁예배 때 부터 찬송을 평안하게 부를 수 있었고 찬송 중에 한 없는 회개의 눈물이 흘렀고 마음에 평안이 찾아왔습니다.

♡ 이날 이후로 찬양 곡들이 생각나며 평안하게 찬양도 하게 되었다. 

 

이 때 생각난 성경 말씀이 요한복음 14장26절 이었습니다.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리라

But the Counselor, the Holy Spirit, whom the Father will send in my name, will teach you all things and will remind you of everything I have said to you.

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말씀선포기도를 계속하였습니다.

이렇게 18일 목요일 비가 계속 와 밖에 나가지 아니하고 지속적으로 말씀 선포를 하였고 이 체험 후에 저에게 또 하나의 사건은 추진하는 사업의 승인을 City of San Antonio에서 알려온 것입니다.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지난 세월 저의 교만함과 완악함으로 살아온 저에게 주님께서 불러 주시어 다시 기도하는 삶으로 돌아오는 전환점이 되었고 저는 이것을 New life Project라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