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2월 1일 2010년 에 전 목사님께서 저보고 3일 금식 하라고 하셨읍니다. 그런데 첫날에 두통과 통증이 왼쪽 머리부터 어깨 까지 아프기 시작 했습니다 특별히 목부분이 아프더군요
이통증은 자주 오는것인데 통증이 올때마다 온몸이 떨어져나가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내일에 집중을 잘 못하고 매일 제가 하고싶은것을 다 못하게 돼더라고요. 그래서 이통증이 올때마다 엄청나게 싫었습니다 왜냐면 아무것도 못하게 만드니까요.
하지만 이 통증이 오면 해결 방법은 알고 있었습니다 인도네시안 토종 치료법이 있는데 그걸 “케리칸” 이라고 불릅니다. 제 아내가 특별한 오일을 제 목 과팔과 어께와 제 뒤에 바르고 그리고 그뒤 달러 코인 가지고 제몸을 긁읍니다. 그러다보면 빨간 줄이 생기는데요 완전히 채찍에 맞은 자국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음식을 배찰때까지 먹고 통증을 약화해주는 약을 먹고 잠을 잡니다. 잠을 잘떄도 몸을 따뜻하게 하고 하루에서 삼일 정도 지나면 몸이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오더군요.
제가 이 통증때문에 금식 첫날에서 그만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누가복음 10:19 절 을 계속 몇시간 동안 암송하고 있으니까 몸이 괜찮아 지더군요. 하지만 저는 이 나쁜 고질병이 제몸에 있는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날 일찍히 자고 새벽예베를 위해서 일찍 일어났습니다 그러자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제 고질병이 치료 됀것입니다. 제 몸은 제가 잘 압니다 왜냐면 제가 이 고질병을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제몸이 나았을때하고 제몸이 아플때에는 구분이 잘 갑니다.
아시다 시피 제가 이고질병에서 일어 날려면 제 토종 치료법인 “케리칸” 을 하고 밥을 많이 먹고 약을 먹고 잔다음에야 고쳐지던병이 금식과 말씀을 통해서 고쳐졌습니다. 저는 금식 동안 물만 먹고 약도 먹지못했느데 예수님께서 제 병을 고쳐 주셨습니다. 주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할렐루야.
저는 임마누엘 기도원에서 기적이 일어나는걸 믿습니다. 히브리서 13장 8절에 보면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 라 하셨으니 그분은 아직도 구원과 병을 고치시고 그분의 기적은 오늘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영광을 하나님께 드립니다.
간증 by Issac Soegang